24시간 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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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업무

  • 승강기, 물류자동화시스템, 주차시스템, SCO인프라 관련 제품 고장접수 및 처리
  • 고객상담(고객 불편사항, 제품 및 기술상담)
  • 부품교체 및 수리공사 상담
  • 영업문의

고객센터 운영 프로세스

고객센터 고장접수

고장내용이 고객센터에 접수되면 고객센터는 지리정보시스템(GIS)을 활용해 최단거리에 위치한 보수요원이 스마트폰에 고객정보와 고장 및 점검 이력 등을 전송함으로써 즉각적인 현장 출동을 유도하게 됩니다.

A/S가 완료되면, A/S요원은 소지한 스마트폰을 통해 처리결과를 고객센터로 전송하게 되고, 고객센터상담원은 해피콜 서비스(HAPPY CALL SERVICE)를 통해 조치결과를 고객에게 전해주며, 처리결과는 고객센터의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됩니다.